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




















나랑 그만해.

내 손끝으로 만지고 싶다.

나는 너의 어깨에 기대고 싶다.

너는 우리의 사랑을 잊지 않았다.




때때로 나는 살아 간다.

푸른 하늘에 흰 구름

내 얼굴이 그리워?

나는 아직도 너를 사랑해.
















학교에서

그날처럼 나는 봄과 가을 여행을 갔다.

오늘의 삶

나는 꿈꿔 기쁘다.




마음의 혼란에

보물 찾기

전 세계에 숨어있다.

아름 다운 풍경을 기대합니다.




오늘은 내 삶이다.

마지막 날이 될 수도 있으므로

순간이 항상 깨어 있습니다.

진심으로.









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친구들이랑놀러갈만한곳

서해좌대 손맛을 볼수 있는 좌대낚시터